커피창고 포모나 레몬톡톡베이스로 따뜻한 레몬티 만들기 +레시피

반응형

 

저녁 먹고 야구 보면서 샤인머스캣에 따뜻한 레몬티 한잔🍋
레시피는 아래에 있습니다:)

이번 시즌 월말 쯤에 대첩 하나씩 말아주는 기아가
오늘도 8월 31일 마지막날이라고 2위 삼성과 만나

엄청난 경기를 보여주었다...

831대첩인가

 

원래 야구 끝나고 굿파트너 본방 시작 전에 쓰려 했는데 

아무것도 못하고 마지막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었던 경기 ㅋㅋㅋ

후 8월 마지막날이라고 이렇게 강렬한 경기를 보여주다니..

이겨서 다행이지만 제발 실책 좀 줄여줘라 😢😢

 

포모나 레몬톡톡베이스

엄마가 찾아 준 네잎클로버도 함께 !

사실 엄마가 네잎클로버 찾아서 곱게 말려서 준지 꽤 되었는데, 어디에 두었는지 몰라 한참 헤맸다가 이제야 찾았다. 없어진 줄 알았는데 우리집에 잘 있었네😅

 

🍋포모나 레몬톡톡베이스는 레몬농축액베이스가 74.8% 함유되어,

생 레몬의 톡 쏘는 상큼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레몬베이스로는 당연하게도 에이드만 생각했었는데 
레몬티, 레몬진저에일 등 생각보다 활용도가 많았다 !

 

따뜻한 레몬티 레시피

 

➰️따뜻한 레몬티 레시피
- 포모나 레몬톡톡베이스 30g
- 뜨거운 물 180ml 
- (선택) 꿀 또는 설탕

 

✔ 레몬베이스가 꽤 진하기 때문에

새콤한 맛을 줄이고 싶다면

꿀이나 설탕을 적당량 조절해 넣는걸 추천!

 

 

포모나 소스가 전체적으로 가성비에
퀄리티도 좋고 정말 다양해서

선택의 폭도 넓고 좋은 것 같다 !

홈카페를 좀더 다채롭게 만들어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홈카페의 시작, 커피창고

매일이 행복한 나만의 원두커피

www.coffeecg.com


⭐피드 속 제품 정보

 

my_maytime | 인포크링크

my_maytime님의 링크페이지를 구경해보세요 👀

link.inpock.co.kr


⭐관련된 글

 

 

커피창고 x 포모나 체리 톡톡베이스로 간편히 만드는 체리에이드🍒

오랜만에 체리에이드 한잔 세팅 준비 !학교 다닐 땐 달달한 걸 좋아해서  이 맘때쯤 체리에이드를 자주 사먹곤 했는데,  한동안 그 맛을 잊고 있었다 ㅋㅋ 체리에이드 레시피포모나 체

foggy.tistory.com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