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경심] 6회 : 사 황자님이 가장 좋아하는 차는?

반응형

보보경심 중드 중국 드라마 원작 소설 다시보기 步步惊心

보보경심려 한국판 고려 아이유 이준기

궁녀가 되자마자 차시중 반장이 된 약희가 대단하다며

내 친구 쉽게 볼 여자 아니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칭찬(?)하는 13황자 윤상.



그렇게 한가하면 태자 일에나 신경 쓰라는 쓰예. 태자께서 경거망동하시니 조만간 경을 치실거라고..

자기도 약희 은근 신경 쓰이면서 ㅋㅋㅋㅋ 동생 앞에선 신경 안 쓰는 척하는 쓰예.




형님이 가장 좋아하는 차는?



태평후괴(太平后魁).


황산 지역의 특산차로, 과거에 원숭이만 따 먹을 수 있는 높은 곳에서 자랐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는 설과

후갱 일대의 차 가운데 으뜸이라는 의미에서 이런 이름이 붙었다는 설이 있네요!

녹차의 한 종류로 맛이 달고 향긋하고, 상쾌한 꽃향기가 오래 간다고 합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가장 좋아하는 간식은?



옥구떡.


네이버에 찾아보니 벚꽃 모양으로 생겼어용, 이쁨 :)

맛있겠다...!



태평후괴, 옥구떡..



가장 좋아하는 색은?

본격적으로 백문백답 시동거는 13황자. 이렇게 티 나게 물어보니...



그게 왜 궁금해? 라며 이상한 걸 알아챈 쓰예 *-_-*


동화 / 원작 / 소설 / 비교 / ching

그.. 그냥요. (들킴)

원홍 / 중국 / 드라마 / 중드 / 강희제

변발 / 변방 / 변경 / 순방 / 13황자

앞으로 기호에 따라 차를 올려라.

4황자 / 옹정제 / 윤진 / 로맨스 / 청나라

쓰예 / 약희 / 마이태 / 장효 / 타임슬립

유입 보보경심 / 리뷰 / 다시보기 / 캡쳐

사 황자님은 태평후괴, 팔 황자님은 일주설아, 구 황자님은 어전용정, 십 황자님은 아무거나...

10황자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기륭 / 류시시 / 결혼 / 부부 / 커플

어쨌든 약희의 의도는 미래의 황제에게 밉보이지 않기 위해 쓰예의 기호에 맞추려 했을 뿐인데,

다른 사람들 뿐만 아니라 쓰예도 약희가 자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점점 확신하게 된다.

복습을 하다 보니 약희에게 키스했다가 미움받는 쓰예 입장도 억울했을 듯 > <

자막 / 한글 / OST / 삼촌천당 / 추천 / 재녀 / 수녀 선발 / 궁녀 / 로맨스 / 사극 / 시대극

*보보경심 리뷰모음 & 원작보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