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펀딩중인 겉쫀속촉 셀코 장성 대봉 반건시 후기 :)

반응형

 

좋은 기회에 겉쫀속촉으로 소문난 장성 대봉 반건시를 맛보게 되었어요!

저는 곶감을 정말 좋아하는데, 완전히 건조된 곶감보다는 덜 건조된 말랑한 반건시를 더 좋아하는 편이에요💗

집에서 직접 만든 감말랭이도 일부러 덜 건조된 부분만 골라 먹었던😋

 

요번에 맛본 장성 대봉 반건시는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딱 보아도 크기가 정말 크고 겉이 정말 깔끔하고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곶감 이렇게 깔끔하고 예쁘게 말리기 쉽지 않던데..

얼마나 정성스레 하나하나 건조하신건지 감탄했어요✨

 

떫은 맛 하나도 없고 정말 쫀득하고 달달해서 넘 맛있게 잘 즐겼어요.

이게 기계 건조가 아닌 자연 건조라서 떫은 맛이 없고 당도가 더 높다고 하더라고요!

원래 치즈 넣어서 곶감말이 해볼까 했는데 곶감 그 자체가 그냥 너무 맛있었어요.

 

✅ 곶감 좋아하는 분들께, 특히 부모님 선물용으로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특상품이라서 크기도 크고(개당 중량 70~80g)

부드럽고 깨끗하고 맛있어서 선물 받은 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다만 포장상태가 조금 아쉽긴 했는데.. 솔직한 체험 후기로 남겼으니 아마 본 펀딩 배송은 더 신경써서 하실 것 같습니당.

그래도 곶감 질이 워낙 좋아서 그 점이 다 커버했어요!

 

관심 있으신 분들 아래 와디즈 펀딩 페이지 참고하시길 바라요:D🧡

(펀딩 진행기간 2023.2.13 ~ 2.21)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80033

 

[극강의 겉쫀속촉] 호랑이를 이긴 곶감 , 홍길동 장성 대봉 반건시

이제는 겉.쫀.속.촉이 대세다! 겉은 쫀-득하고 속은 촉촉-한 장성 대봉 반건시 곶감을 만나보세요.

www.wadiz.kr

 

Instagram @my_maytime

Blog 안개낀 아침의 데이트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