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덕하고 상큼한 비네스트 레몬딜 그릭요거트 후기 :)💛

반응형

 

좋은 기회에 비네스트 우리 그릭 요거트를 체험해볼 수 있게 되었어요!

저는 평소 베란다에 허브 식물들을 키울 정도로 허브 향을 너무 너무 좋아하는데요..♡

레몬딜 + 그릭요거트의 조합이라니 체험단에 당첨되자마자 너무 설렜습니다😆

(종류는 레몬딜 / 토마토바질 이렇게 2가지 있어요!)

비네스트 과일그릭요거트 와디즈 펀딩 체험단

뚜껑 열자마자 정말 크림치즈만큼 꾸덕꾸덕한게 느껴졌어요!

한 입 먹어보는데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꾸덕꾸덕한 그릭요거트에 레몬딜 듬뿍듬뿍 담겨있고 레몬제스트도 콕콕 박혀있어서 정말 상큼하고 좋았어요.

 

이틀간 계속 먹어보는데, 질리지도 않고 먹을 때마다 너무 맛있고 상큼함에 기분이 좋아져요:D 

그냥 먹어도 맛있구, 바게트빵이나 베이글에 발라먹어도 맛있고~

저는 파운드케이크에 크림치즈 대신 그릭요거트 살짝 올려서 블루베리도 같이 곁들여 먹었는데 역시 맛있어더라고요..♡

 

또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간단히 해먹기 좋은 오버나이트 오트밀에도 같이 얹어서 먹어도 좋았어요!

그릭요거트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 추천 👍

 

Instagram @my_maytime

Blog 안개낀 아침의 데이트 :)

 

 

🔽 와디즈 펀딩 링크는 이 쪽으로 (2022.08.23 - 2022.09.06)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56413?utm_source=wadizshare_in&utm_medium=url 

 

이런 그릭요거트는 처음일껄?? '레몬딜'과 '토마토바질' 그릭요거트

유명 베이커리에서 만나던 레몬 딜과 토마토 바질을 이젠 그릭요거트로 만나보세요! 생산할당제를 초과해 생산된 우유로 만든 착한 과일 그릭요거트를 이젠 허브와 함께!

www.wadiz.kr

 

* 본 포스팅은 '비네스트'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

(블로그 작성 의무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