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경심] 15회 : 자유로운 초원에서 눈빛 대화의 시간*_*

반응형

15회 두 번째 포스트입니다:)

보보경심 중국 드라마 리뷰

올해도 강희제는 변방 순례를 가는데, '태자, 4황자, 8황자, 9황자, 13황자, 14황자'가 따라가게 되었다는 내용이 나오면서.. 처음으로 4황자와 8황자가 동시에 변방에 가게 된 듯! 13황자에 14황자까지. 황자들 대출동★

배경은 다시 자금성에서 초원으로.

중드 사극 원작 캡쳐


자유로운 초원에.. 올해도 어김없이 찾은 소완과이가 왕과 민민공주 일행들이 인사하러 오고.



13황자를 보고 부끄러워하는 민민공주. 그녀는 아직 13황자의 마음을 듣지 못했기 때문에..



약희에게도 반갑게 눈인사 하는 민민공주.


약희는 공주가 13황자의 대답을 듣고 마음을 다칠까, 어떻게 전해야 할까.. 고민하는데다. 작년에 민민공주에게 14황자를 정인이라 속였는데 이들이 마주치면 뭐라 해명해야 하나 걱정+죄책감이 가득해지고.



13황자는 민민공주 오빠인 합술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민민은 그 모습을 물끄러미 바라보며 눈을 떼지 못하고..



그 모습을 보면서 약희는 더욱 더 걱정이 커지는데.



강희제와 소완과이가 왕야가 한참 이야기중인 가운데.. 약희는 문득 4황자의 시선과 마주치고.



저길 보라는 쓰예의 시선에 약희도 따라가는데.



왜 둘이 갑자기 날 보는건가... 싶은 13황자는.



자신을 보고 있다가 화들짝 놀라 고개 돌리는 민민공주를 보고.



놀리지 말라고ㅋㅋㅋㅋ



약희는 민민에게 어떻게 말해줘야 하는지 걱정돼 죽겠는데 '연극 보듯 웃고 있는' 쓰예의 눈빛에 잠시 노려봐줍니다.



이들의 심상찮은 눈빛 교환에 바로 옆에 앉은 8황자도 좋지 않은 눈빛으로 보고ㅠㅠ 8황자의 눈빛에 약희는 다시 당황.



아무래도 8황자 눈엔 몇 번이나 4황자와 약희의 눈빛 대화가 보였으니.. 이 둘이 뭔가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 법도 합니다.



민민공주에게 어떻게 말해야 할지 다시 착잡해지는 약희의 모습.


*보보경심 리뷰모음 & 원작보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