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경심] 3회 : 명옥공주 vs 약희 를 바라보는 쓰예의 시선!

반응형

보보경심 중드 중국 드라마 원작 소설 다시보기 步步惊心 보보경심려 한국판 고려 아이유 이준기 리뷰


추풍낙엽처럼 날아가는 명옥공주 (하늘색 옷), 약희 (빨간색 옷) '~'

그리고 그녀들을 구하러 13황자 윤상, 14황자 윤제 출동!



구경나온 쓰예 + 태자 등등..




명옥공주가 찡찡대자 버릇잡는 약희.



명옥공주 입 다물게 만드는 약희의 포스에 허허..



호기롭게 째려보는 약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로써 13황자의 성질을 쏙 빼닮았다며 '무대포 13누이'라는 별칭을 얻게 된당

(원작소설에선 죽기-살기로 덤비는 13누이)


그리고 이는 황제의 귀에까지 들어가게 되는데..



유입 보보경심 / 리뷰 / 다시보기 / 캡쳐 / 오기륭 / 류시시 / 결혼 / 부부 / 커플 / 쓰예 / 약희 / 마이태 / 장효 / 타임슬립 / 4황자 / 옹정제 / 윤진 / 로맨스 / 청나라 / 변발 / 변방 / 변경 / 순방 / 13황자 / 원홍 / 중국 / 드라마 / 중드 / 강희제 / 동화 / 원작 / 소설 / 비교 / ching / 자막 / 한글 / OST / 삼촌천당 / 추천 / 재녀 / 수녀 선발 / 궁녀 / 로맨스 / 사극 / 시대극

*보보경심 리뷰모음 & 원작보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