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 디저트 | gs25 x 빌로우 크림까눌레 오리지널, 얼그레이 내돈내산 후기🤎 + 할인정보

반응형

빌로우 크림까눌레 오리지널 / 얼그레이

요즘 정말 열심히 사먹고 있는,

환승연애 정현규님의 콜라보로 유명한 빌로우 크림까눌레 !

가까운 gs25에서 살 수 있당

 

직접 내린 콜드브루와 함께 세팅

 

콜드브루 라떼와 함께 커피타임🧡

처음엔 까눌레가 납작해서 신기했는데 

자주 보다 보니까 이 까눌레 모양이 더 익숙해지는 중ㅋㅋ

사실 까눌레보단 납작한 티그레의 느낌..!

 

맛은 냉장보관해서 그런지 

겉바속촉을 넘어서 겉딱속쫀의 맛✨

근데 딱딱한데 왜 맛있죠..? 

살짝 탄듯한 맛까지 제대로 난다.

이 딱딱한 식감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듯하다.

 

솔직히 이걸 먹어보기 전까지 

나는 내가 까눌레를 별로 안좋아하는 줄 알았다.

집 근처 새로 생긴 베이커리에서 처음 먹어보고, 

뭔가 폭신하면서 그 안의 계란향이 좀 거슬렸는데

이제 보니 계란 비린내를 못 잡은 거였네..

이 까눌레는 딱딱한 대신 그런 계란향이 전혀 안나서 좋았다.

 

✅ 저처럼 폭신한 까눌레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요 까눌레 강추🤎

실온에 충분히 두었다가 드시길 추천 !

✅ 딱딱한 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꼭 데워드시기!

(전자렌지 10-20초 / 에어프라이어 취향껏)

 

빌로우 크림까눌레 얼그레이
전자렌지에 20초 돌렸더니 크림이 살짝 부풀었다. 담엔 10초만 데우는 것으로..☆

개인적으로 얼그레이를 평소 좋아하긴 했지만

요건 오리지널이 더 맛있었다.

하지만 다음주에 초코 맛이 나온다면...?

😋

 

'우리동네GS' 어플 받아서

재고조회해서 있으면 바로 픽업 주문!

(배달도 가능합니다)

 

어플에서 주문하면 30% 할인받아서 2450원💗

하나에 까눌레 2개씩 들어있으니까

까눌레 1개당 약 1225원 꼴..!

(행사기간 2/24(금) ~ 3/10(금)까지)

 

빌로우는 약간.. 환승연애 멤버들의 아지트(?) 이미지였는데,

이렇게 편의점과 협업해 디저트를 내다니 신기했다.

 

정말 맛있는 까눌레 빵집에서 구매해 먹는 것과 비교하면

퀄리티는 좀 떨어지겠지만,

편의점 디저트로 이 정도 퀄리티면 대만족:D

gs 지에스 편의점 까눌레 환승연애 정현규 성해은 해은현규 카페 below 성수동 카페 지점 운영 콜라보 런칭 오리지널 크림 얼그레이 초코 재고조회 나만의냉장고 빌로우카페 까눌레 맛비교 초콜릿

Instagram @my_maytime

blog 안개낀 아침의 데이트:)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