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펀딩중:) 제주도 감귤로 만든 신기한 귤찹 후기:)🧡

반응형

감귤로만든케찹줄여서귤찹
감귤로 만든 케찹, 귤찹!

좋은 기회에 감귤로 만든 케찹, 귤찹을 맛보게 되었어요!

이름도 신기한 귤찹..
제주도 감귤로 만든 신개념 케찹이라기에 그 맛이 너무나 궁금했는데요.

 

재밌는귤찹발명스토리
재미있는 귤찹 발명 스토리

토마토 케찹의 맛에 익숙해져 왜 토마토 베이스로 만드는지
의심조차 안해봤던 제게 귤찹 발명스토리는 참신하고 재밌더라고요!
그 맛이 더욱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귤찹맛보기
귤찹의 맛은?

색깔은 영락없이 귤 색이라서 당연히 귤 맛이 나리라 생각했는데
제가 아는 토마토 케찹 맛이 비슷하게 나서 놀랐어요.

토마토 케찹과 비교해보며 먹어보니 그 차이를 알겠더라고요.


귤찹답게 조금 더 상큼하고 새콤한 귤향도 나는 것 같구
기존 케찹과 비교하면 좀더 새콤달콤한 맛이에요🧡

제주도 생귤을 착즙한 농축액만 사용한다니 더 믿고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귤찹활용하기
귤찹 활용해먹기

계란후라이에도 찍어 먹어보니 넘나 잘 어울리네요!
감자튀김이나 웨지감자와도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토마토 케찹과 굳이 더 비교해보자면

귤찹은 개봉할 때 좀더 새콤한 귤향? 식초향?이 나는데 

인공적인 향은 아니고 건강한 방식으로 만들어진 케찹이라

그 부분은 감안하시면 될 것 같습니당:)

 

저는 올리브오일이랑 적당히 섞어서 샐러드 드레싱으로도 해먹고 있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하니 좋구..

기존 토마토 케찹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께도 추천하고 싶네요!

 

🔽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펀딩기간 (2023. 2.17 ~ 3.13)

 

감귤로 만든 케찹이 있다고!?한 번 맛보면 나도 모르게 중독되는 귤찹!

여러분 토마토케찹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안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는 제주도 감귤로 만든 신개념 케찹! 귤찹을 소개합니다~

www.wadiz.kr

 

Instagram @my_maytime

Blog 안개낀 아침의 데이트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