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3집 예약판매 시작 + 트랙리스트 공개!

반응형


발매일

2019. 03. 21.

18:00


트랙리스트

1. 당신과는 천천히

2. 일산으로

3. 노래방으로

4. 그 모습 그대로

5. 엄마 용돈 좀 보내주세요

6. 이 밤

7. 왜

8. 상상 속에서


장범준 3집 전곡 듣기 (Click!)

장범준 유튜브 바로가기 (Click!)

하이라이트 티저

+ 190318 장범준 3집 미리듣기 (하이라이트)


와 드디어 티저!♥ 하다의 의견이 적극 반영된 '당신과는 천천히'로 타이틀 확정, 인데.. 범준님 인스타에 노래방에서 HOT도 붙어있습니닼ㅋㅋ 사실상 더블 타이틀인건가...!  스포 영상 중 '일산으로' 맞췄당 쿠쿠xD 하지만 하다의 박자감각 노래는 발매되어야 알 수 있을 듯...ㅋㅋㅋ


그모습 그대로는 알고 보니 예전 자작곡 중 '보고 있으면'! 엄용돈이 굉장히 화려하게 편곡된 느낌(?)이당, 노래방도 기대되고.. 특히 개인적으론 8번 트랙 '상상 속으로'도 기대된당, 기존 곡들과 다른 스타일인 듯! 사실은 다 기대된다(...) ㅋㅋㅋ 앨범이 얼른 왔으면!



+ 190319 장범준 3집 당신과는 천천히 (타이틀곡) 티저

뮤비 뮤직비디오 MV M/V 티져

오 이번엔 뮤비가 있나봅니다...!! 그것도... 범준님이 직접 출연한..ㅋㅋㅋㅋㅋ 여러 의미로 기대되네요(?) 예림이가.. 예리미가 사라져써... 연기가 언뜻 생각납니다... 그래도 음반 작업중인 모습은 멋있는데 귀엽기도 하네요...ㅋㅋㅋㅋ


유튜브, 슈돌, 라스, 원더라이브, 불명 +a... 열일하는 장범준 화이팅 ♡



↓ 장범준 3집 예약판매 페이지 ↓
예스24
이번엔 다행히 한정판이 아니라서 마음껏 구매할 수 있을 듯!!
어디서 구매하든 한터차트, 가온차트 반영됩니당

예약구매 3집예약 앨범 트랙소개
↓ 다소 장범준스러운(...) 음반소개 ↓

출처 yes24

버스커버스커 슈퍼스타K 벚꽃엔딩

장범준3집 예약구매 예약 예구 벚꽃연금

190307 조아하다와 함께한 장범준 3집 스포일러


0:50 #조아가젤좋아하는노래 : 8. 이밤
1:07 #조아가슬프다고생각하는노래 #하다가좋아하는노래 #슈돌에서하다울음그치는노래 : 2 일산으로! <-작곡예제?
1:40 #조아가무슨노래인지모르는노래 : 5. 엄마 용돈 좀 보내주세요 (엄용돈)
1:55 #하아아아~ : 3. 노래방에서
2:28 #슬슬지친조아가부르는노래 : 1. 당신과는 천천히
2:56 #하다의박자감각 : ?
3:13 #앵콜 : 청하 - 벌써 12시(...)
장범준 버스커버스커 앨범 발매
한정판 일반판 3집 새앨범 구매
개인적으로 점점, 잊단지단, 누나를 기대했는데 없는 것 같아서 조금 슬프당... 그래도 기대중♥ 아무래도 현 시점을 반영한 신곡들이 많아 보인다..이 와중에 잔나비 커버영상 올리면서 잔나비 새 앨범 나왔다고 홍보하는 장범준(...) 아니 본인 홍보도 ㅋㅋㅋ 오늘부터 예약판매 시작했다구 같이 홍보 해야져....ㅋㅋㅋㅋㅋ



+


190310 슈돌 장범준 3집 스포? 아빠 기타 소리에 잠잠해지는 하다!

퇴근 시간에 ?? 차를 타고 지나갈 때 신호가 갇혀서 혼자 노래를 부르네~

장범준 3집 전곡 듣기 (Click!)

장범준 유튜브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