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윤종신 x 빈폴] 장범준 - 그대 떠난 뒤 (원곡: 빛과 소금) + 듣기/가사/원곡영상

반응형



2019. 04. 23.

[월간 윤종신 4월호 별책부록]
장범준 - 그대 떠난 뒤


월간 윤종신 x 빈폴

빈폴 30주년을 맞아 기획된, 데뷔 30주년 윤종신 & 만 나이로 올해 서른이 된 1989년생 가수들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이제 서른"

89년생 빛과소금 사랑과평화 7080 옛날노래 리메이크 커버 편곡 조정치 윤종신 장범준 미스틱
가사와 원곡 영상은 아래에 ↓

190418 라스에서 월간 윤종신과 빈폴, 장범준 콜라보 떡밥을 본 후 근 한 달 만에!! 「이제 서른」 프로젝트 1989년생 가수 중 첫 타자로 나오게 된 장범준의 '그대 떠난 뒤'♪ 그것도 뮤비와 함께 공개! 1분 티저만 봐도 목소리 찰떡!!

아니.... 근데 티저 속 연기력이 ㅋㅋㅋㅋㅋ 왜 슈스케 예림이가... 할 때로 다시 돌아간 것 같은지ㅋㅋㅋ 아 당신과는 천천히 뮤비에선 연기라기보단 일상에 가까우니 좀 자연스러웠나보다ㅋㅋ 이번 티저는 짧은 순간 그냥 서 있어도, 한번 돌아보는 모습 마저도 어색어색한게 막 느껴진당 ㅋㅋㅋㅋ 풀버전은 어떨지 기대된다>_<


190423 음원, 뮤비 풀버전 공개! 마침 전국적으로 비가 오는 날 타이밍 좋게 공개되서 좋은 듯:) 장범준표 편곡에 익숙해서 그런지 조정치님이 편곡했다던 이번 '그대 떠난 뒤'는 조금 낯설게 느껴진당(...) 특히 에코? 가 많이 들어갔는지 약간 울리는 듯한 음질이... 그래도 듣다 보면 목소리에 마냥 익숙해져서 나도 모르게 또 흥얼거리게 될 것 같다(!!)

옛날 노래는 참 가사부터가... 감성이 장난 아닌 것 같다ㅠㅠ 좋은 목소리로 앞으로도 리메이크+커버 꾸준히 해주기를 기대합니다 ♡


아직 공개 안된 뮤비 대신 뮤비 메이킹인줄 알았더니, 뮤비 촬영현장과 별 상관없는 브이로긐ㅋㅋㅋ

알고보니 정말 촬영 현장과는 별 상관이 없다(!) 제목부터 너무 정직 영상ㅋㅋ 아니 사진 찍는걸 싫어하는 사람이 막상 예쁘게 찍히니 아들 같다며 뿌듯해하며 낙서하는건 또 뭐예요 ㅋㅋ 조아하다 아버님 매력 터지는중..! 이와중에 달콤 장범준 컵홀더 갖고 싶다 ㅋㅋㅋㅋㅋ 달콤커피 가봐야겠따

그렇게 커피를 사가서 무사히 촬영을 잘 마쳤다는 아름다운 이야기 ㅋㅋㅋㅋㅋ


자기 얼굴에 '그윽한 그의 눈빛'이라며 기타까지 그려넣고, 마치 아들 같다던 자신의 그윽한 눈빛을 따라하고 있는 장범준... 브이로그 자주 올려주세요 ㅋㅋㅋ 예능 못지 않음

v-log 브이로그 장범준일상


그대 떠난 뒤


온종일 비가 온 날은
하얀 얼굴로 그대를 만나리
오랜 허물 모두 비우고
그대를 내 맘에 담으리

언젠가 그대와 나는
비를 맞으며 이 길을 걸었지
우리 서로 의지하면서
한없이 이 길을 걸었지

나 이제 외로움을 알아요
그대 나를 떠난뒤
스쳐가는 지난 일들은
비처럼 내 맘을 적시네

나 지울 수 없는 지난 추억을
이제 와 생각해보네
비를 맞으며 걷던 이 길을
나 홀로 걸어가 보네
그대 떠난 뒤

언젠가 그대와 나는
비를 맞으며 이 길을 걸었지
우리 서로 의지하면서
한없이 이 길을 걸었지

나 이제 외로움을 알아요
그대 나를 떠난 뒤
스쳐가는 지난 일들은
비처럼 내맘을 적시네

나 지울 수 없는 지난 추억을
이제 와 생각해보네
비를 맞으며 걷던 이 길을
나 홀로 걸어가 보네
그대 떠난 뒤

그대 떠난 뒤


[원곡] 빛과 소금 - 그대 떠난 뒤
1990. 11.
월간윤종신 콜라보 컬래버 빛과소금 그대떠난뒤 원곡듣기 음원 다운 감상 뮤비 뮤직비디오 별책부록 라스 빈폴 S그룹 광고비 이제서른 30살 89년생가수 태연 어반자카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