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식탁 봄내춘천닭갈비 1kg 밀키트 후기, 조리법 추천

반응형

 

치즈닭갈비
치즈닭갈비는 사랑이죠:D

저녁에 맛있게 먹은 봄내 춘천닭갈비🍗

저는 모짜렐라 치즈 얹어 치즈닭갈비로 먹었어요🥰

닭갈비 맛집 느낌나게 김가루도 세팅〰🖤

 

닭어깨살
부드러운 닭어깨살

닭어깨살이 한입크기로 잘 손질되어 있어

퍽퍽하지도 않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번에 닭어깨살의 매력을 알게 됐어요.

조리과정은 아래에 있습니다😉

 

반응형

 

재료
재료 준비하기

조리방법은 초간단하게!

양배추, 감자, 양파, 대파 송송 썰어서 준비하고

파기름 낸 다음 다같이 넣고 볶아주면 끝-!

취향에 따라 깻잎도 추가해서 같이 먹으면 좋아요.

 

파기름내고다같이볶아주기
파기름 낸 다음 다같이 볶아주기

 

보글보글
맛있어져라- ☆

저는 고구마 대신 감자를 썼는데, 

해보니까 감자를 더 오래 익혀야 했어요.

한번에 조리하기엔

추천 레시피대로 고구마가 더 편할 것 같네요:)

 

닭갈비덮밥
다음날 닭갈비 덮밥도 완성

한번에 조리했지만 고기 양이 많아서,

그 다음날 덮밥으로도 맛있게 해 먹었어요.

(야채 넉넉히 넣으니 3-4인용 정도 되는 듯 합니다)

 

닭어깨살이라 부드럽고 소스도 딱 적당한 맵기라서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D

덮밥이나 볶음밥으로도 추천합니다!

 

집에서 뚝딱 간편하고 맛있게 춘천닭갈비를 해먹을 수 있다니👍

요즘 밀키트 퀄리티가 정말 좋네요.

 

닭갈비 좋아하시는 분들, 

✅ 집들이 손님용 밀키트 찾는 분들,

✅ 특히 캠핑용 밀키트 찾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우리의식탁 라이프스타일러 '메이타임'
Instagram @my_maytime
Blog 안개낀 아침의 데이트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