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펀딩중인 후쿠오카 맛집 야마야 소대창미소볶음 밀키트 후기!

반응형

소대창미소볶음밀키트소대창클로즈업
야마야 소대창미소볶음 밀키트

좋은 기회에 일본 후쿠오카 로컬맛집으로 유명한 야마야의 시그니쳐 메뉴, 소대창미소볶음을 밀키트로 체험해볼 수 있게 되었어요. 대창 밀키트는 먹어본 적이 없어서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됐는데요..!

 

밀키트 구성

밀키트구성
밀키트 구성

밀키트 구성은 이렇게! 1~2인분 용량에 맞게 야채들이 넉넉히 진공포장되어 왔고, 특히 대창은 진공 포장 날짜 시간까지 제대로 쓰여 있어, 포장의 섬세함에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요리과정

간단한요리과정소대창볶기소대창미소볶음조리과정
초간단 밀키트 조리하기

요리 과정은 밀키트 답게 정말 간단해요! 요리법 종이도 같이 들어있어서 그대로 따라하면 끝! 소대창 넣어 먼저 볶구, 야채랑 소스 투하해서 넣어주고(소스 양은 적당히 조절), 마지막에 부추 넣어주고 마무리〰

 

재료들이 다 완벽하게 포장되어 있으니 역시 편하고 좋더라고요. 번거롭게 준비할 필요 없는 캠핑용으로 딱일 듯한..!

 

반응형

후기

맥주와페어링한소대창미소볶음술안주
맥주와 페어링 ☆

사실 저는 냄새에 예민한 편이라 내장류 음식 특유의 냄새 때문에 그다지 선호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요건 대창이 잡내가 정말 1도 안나고 먹기 좋더라고요. 평소 내장 러버인 남편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식당에서 시켜 먹은 음식 같다며 밀키트  나왔다고  좋아했어요〰

 

그리고 특히, 소스가 미쳤습니다💚 야마야의 특별한 비법 소스답게 정말 맛있고 대창 뿐만 아니라 야채와도 잘 어울려요! 야채 더 투하해서 볶을걸 그랬어요. 미소 베이스의 단짠소스에 어우러지니 다 너무 맛있었다는! 소스 양을 넉넉하게 주시니, 조리하고 남은 소스는 다른 야채들 볶아서 볶음밥으로 먹어봐야겠어요😉

 

 

맥주 안주로 너무나 잘 어울렸구, 분위기 좋은 홈술에 딱 좋았던 메뉴여서 기분 좋게 한잔했어요. 

✅ 평소 대창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 요거 강추!

✅ 홈술 메뉴, 캠핑용 밀키트로도 넘 좋을 것 같아요🧡

 

와디즈 펀딩 중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진행기간 2023.4.25 ~ 5.7)

 

[후쿠오카 로컬맛집] 야마야의 시그니처 메뉴 첫 공개! 소대창미소볶음

입안 가득 크리미한 대창의 고소함과 야마야 비법소스가 만나 감칠맛이 팡팡 터지는 소대창 미소볶음! 서울, 후쿠오카에서 줄서서 먹는 맛집 야마야의 인기메뉴를 소개합니다!

www.wadiz.kr

Instagram @my_maytime
Blog 안개낀 아침의 데이트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