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가사] 장범준 - 눈사람 (원곡: 정승환)

반응형

♪ 장범준 - 눈사람 (원곡: 정승환)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
정승환 커버곡 장범준
멀리 배웅하던 길

여전히 나는 그곳에 서서

그대가 사랑한

이 계절의 오고 감을 봅니다


아무 노력 말아요

버거울 땐 언제든

나의 이름을 잊어요


꽃잎이 번지면

당신께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시간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그다음 말은 이젠

내가 해줄 수 없어서

마음속에만 둘게요


꽃잎이 번지면

그럼에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한참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끝눈이 와요

혹시 그대 보고 있나요

슬퍼지도록 시리던

우리의 그 계절이 가요


마지막으로 날

떠올려 준다면 안 되나요

다시 한 번 더 같은 마음이고 싶어

우릴 보내기 전에


몹시 사랑한 날들

영원히 나는 이 자리에서



+

가사 너무 좋다... 감탄하며 찾아보는데 올해 2월에 발매한 정승환 노래, 아이유 작사, 제휘 작곡 +_ +..

어쩐지 밤편지 감성이 느껴지더라니! 진짜 겨울에 딱 맞는 노래, 이 좋은 노래를 나는 이제야, 장범준 덕분에 알게 되었당.


아직 봄이 안와서.. 앨범 준비하면서 동시에 유튜브에서 목요일 오후 6시마다 커버곡 올려주는데 매주 기다려진다>_<

처음에 올려준 제니 SOLO도 중독성 있어서 매일 듣고 있는 중..♥


무튼 불후의 명곡이나 복면가왕에서도 볼 수 있길 기대합니다 얼른 섭외해주길



장범준 유튜브 페이지

https://www.youtube.com/channel/UCjwCsj-axFNcxnv3yzV22W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