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게임] 환세취호전 다운

반응형
장르 : RPG, PC게임
고전게임 환세취호전입니다 ㅎ_ㅎ
옛날에 재밌게 해본 기억이 있어 나중에라도 리뷰 글을 써보고 싶네요!
주인공 이름이 가물가물한데 맹호권사 아타호와 암각권사 린샹? 그리고 그냥 개 스미슈 ㅋㅋㅋㅋ
셋의 모험 이야기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꽤 재밌어용
환세 시리즈는 네이버 쳐보시면 더 자세히 아실수 있어요 전 환세취호전만 해봐서 ㅎㅎ 

환세취호전.7z


아래 파일을 다운받은 후 7-zip 압축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압축을 풀 수 있습니다.
저작권 문제가 있을 수 있어 비번 걸어둡니다.
공개 배포는 하지 않으니 원하시는 분은 비밀댓글로 정중히
요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