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멘 시리즈] 일본판 (+아메바), 북미판 (영판) 플레이하는 법

반응형

cybird에서 제작하고 +MX에서 퍼블리싱한 이케멘 시리즈 한신, 백프리, 야곡, 막말, 스윗룸 한국판이 7월에 서비스 종료 예정입니다. 플엠 측에서 관리해오던 네이버 공식 카페도 곧 폐쇄하겠다는 공지가 떴네요. 해외판으로 이케멘 시리즈를 계속 즐기고 싶은 분들은 다음 링크들을 참고하세요:)

해외버젼 apk 다운 방법 경로

<이케멘 시리즈 유저들이 직접 만든 네이버 카페 : 이케멘팬카페>

http://cafe.naver.com/nonono777

유저 분이 개설하여 현재 활성화되고 있는 카페입니다. 공카가 곧 폐쇄되니 이케멘 시리즈 유저들 간의 소통과 해외판 이벤트 정보 공유 등은 이 카페를 추천드려요:)

이벤트 정보 커뮤니티

iOS의 경우 해당 국가의 앱스토어 계정을 만들어 이용할 수 있다고 알고 있는데 자세한 방법을 잘 모르겠습니다-_ㅠ

아래는 안드로이드 기준 설명입니다.

일판 아메바 일본어 번역 번역기

사이버드 싸이버드 플엠 플러스엠엑스

<일본판>

모바일 카카오 연애게임 꽃미남 이케맨

cybird 본사에서 서비스하는 일본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판 영어판 북미 무료코인 친구초대

이케멘 왕궁 : 한밤중의 신데렐라 (한신, 한밤신)

イケメン王宮 真夜中のシンデレラ

이케멘 야곡 : 로미오와 비밀의 줄리엣 (야곡, 로줄, 로비줄)

イケメン夜曲 ロミオと秘密のジュリエット

100일간의 프린세스 (백프리)

100日間のプリンセス

이케멘 막말 : 러브 인 교토

イケメン幕末 運命の恋

스위트룸의 잠자는 공주 : 꽃미남 셀럽들의 연애전쟁 (스윗룸)

スイートルームの眠り姫

다운로드 다운받기

그 외 한국에 런칭되지 않았던

이케멘 전국 : 시간을 달리는 사랑

イケメン戦国 時をかける恋

이케멘 오오쿠 : 금지된 사랑

イケメン大奥 禁じられた恋

이케멘 혁명 : 앨리스와 사랑의 마법

イケメン革命 アリスと恋の魔法

백프린 러교 100일프리 100프리

까지 추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케맨 왕궁 야곡 이케맨전국 이케맨막말

한국에 런칭되지 않았던 전국, 오오쿠, 혁명은 ip 우회 없이도 현재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검색해 바로 설치할 수 있을 거예요. 한신, 야곡, 백프리, 막말, 스윗룸 일본판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공카 강제탈퇴 강퇴

아이피우회 일본구글 해외서버

1. ip 우회 접속하여 일본 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 어플 설치하는 방법 (+ 자세한 과정 추가했습니다.)


ip를 우회 접속하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해외서버 접속이 가능하나, 2번이 더 간단하기 때문에 2번을 추천합니다. 그러나 쿠앱이 안될 경우를 대비해 1번 방법도 추가 작성해두어요:)

ip 우회해 일본 서버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구글 계정 id easyOvpn, openvpn connect 라는 두 개의 어플이 필요합니다. 

1) 현재 플레이 스토어에서 openvpn 검색해 OpenVPN Connect, EasyOvpn - OpenVPN의 플러그인 (무료) 두 어플을 설치합니다.

2) EasyOvpn을 먼저 실행해 일본 서버를 선택한 후 accept를 누릅니다. (일본 서버 없을 시 좌측 하단 버튼을 눌러 새로고침)

3) 그러면 자동으로 openVPN 어플이 실행되는데 여기서 connect를 눌러주세요.

4) [OpenVPN Connect가 VPN 연결을 만들려고 시도합니다]라는 알림이 뜹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을 신뢰합니다]에 체크한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5) 연결 성공한다면 초록색 체크되며 OpenVPN: connected 가 뜹니다.
(만일 연결 실패 시 disconnected 누른 후 2번 과정으로 돌아가서 다른 일본 서버로 접속해 재시도해보세요!)

6)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실행해 좌측 상단 메뉴를 클릭, 현재 연결되어 있는 계정과는 다른 새로운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새로운 구글 계정 만드는 방법은 폰 [설정] - [계정 및 동기화] - [계정 추가] - [Google] - [새 계정 만들기] 하시면 됩니다.)

7) 다른 계정으로 접속하면 일본 플레이 스토어가 뜰 것입니다. 위의 일본판 게임 원문 제목을 참고하여 검색하시면 됩니다.
(일단 일본 구글 서버에 접속되셨다면 OpenVPN connect 어플 종료하셔도 됩니다. 계속 접속한 상태로 게임 받으면 다운 속도가 잘 안 나온다네요. 계정을 다시 원래 계정으로 바꿔 로그인하지 않는 이상 일본 서버로 계속 접속 유지됩니다.)


2. Qoo app을 통해 게임 어플을 직접 받아 설치하는 방법

쿠앱

일본어 독해가 가능하신 분, 게임 어플로 이용하는 게 편하신 분은 이 쪽을 추천합니다.

https://apps.qoo-app.com/app/880 에서 [무료설치]를 눌러 Qoo app을 다운 받아 설치한 후 실행하여, 원하는 게임을 다운 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게임 제목은 위의 일본어 원문 이름을 참고하세요.



2. 아메바로 접속하는 방법 (어플 설치 필요x)


일본어 독해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은 텍스트를 번역해줄 수 있는 구글 크롬이나 네이버 앱으로 접속하는 이 방법을 추천해요. 매우 발번역이지만 그래도 그럭저럭 알아 먹을 수는 있고 마치 웹게임처럼 접속할 수 있어서 저도 아메바로 종종 접속하고 있습니다. 또 아메바에서는 신작 게임 참여라던지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를 통해 무료 코인을 받을 수 있고 본편 읽을 때마다 주는 깨알같은 포인트로 코인 교환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번역의 경우 구글 크롬이 네이버 앱보다 더 나은 것 같은데, 번역 속도는 네이버 앱이 크롬보다 더 빠른 것 같습니다. 막말이나 전국 등에 업뎃되어 있는 bgm이나 성우 음성을 들으며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크롬으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참고하시길:)



위의 QR코드를 통해 신규 가입하신 후 sms 인증하시면 이벤트 기간에 따라 일정량의 코인을 제공한다고 해요:) 자세한 건 아메바 공지를 참고하세요.

이벤트 참여 없이 그냥 가입하시려면 http://s.amebame.com/ 여기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신규 가입 후에 아메바 홈에서 아래의 순서대로 따라가시면 됩니다.

게임 - 카테고리 - 연애 게임 클릭하시면 익숙한 일러들이 보일 거에요:)






<북미판 (영판)>


일본어보다 영어가 읽기에 더 나으시면 이 쪽을 추천합니다. cybird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고, 현재 한신을 영어 버젼으로 즐기실 수 있어요. 곧 이케멘 전국이 영판으로 나온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Midnight Cinderella:Otome Game' 확인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jp.co.cybird.appli.android.oq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