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카니발 스트리트웨어 키트 후기 + 플레이 일지

반응형

 

2월 3일에 발매된 카니발 스트리트웨어 키트.

또 키트지만.. 브라질 카니발 축제 느낌이라니 살짝 기대를 해봤다 :P

 

원래 브라질 카니발 축제는 2월~3월 사이에 한 5일간 하는 큰 축제인데.

작년도 그렇고 올해도 코로나 때문에 4월 말로 연기됐다고 한다.

이놈의 코로나가 또...

 

 

브라질의 슈퍼스타 연예인이자 활동가인 Pabllo Vittar의 영향력 있는 스타일을 반영하고, 세계에서 가장 큰 축제 중 하나인 브라질의 카니발의 에너지, 자기 표현, 자유, 생동감에서 영감을 받은 심 만들기 의상과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Pabllo와 협력하여 디자인한 The Sims™ 4 카니발 스트리트웨어 키트를 만나보세요.

- 출처: 심즈4 공식 사이트

 

오랜만에 술라니 마을 플레이!

어디선가 다운받았던 소형주택 부지였다. 소형이지만 벽난로도 있고 친환경 하우스에 조경이 잘 되어 있어 좋았다😁

 

카니발 키트에 포함된 옷으로 갈아입혀주기 :D

브라질 카니발 키트답게 의상들이 대체로 화려하다.

노출도도 좀 있지만 실제 브라질 카니발 의상들에 비하면 평범한 정도(?)

 

아이 메이크업도 화려하게, 네일도 화려한 걸로 하나 추가되었다.

역시 여자 의상들이 예쁘게 나와 마음에 든다. 활용도도 높을 것 같고!

 

특히 위에서 가운데 블링블링한 상의는 실제 플레이 화면이 훨씬 예쁜 것 같다.

블링블링한 디테일을 참 잘 살렸다 :D

 

대충 밤에 찍어도 블링블링하니 예쁨✨💎

 

귀여운(?) 하트 선글라스도 하나 추가되었다. 힙한 것 같기도 하고...

 

이 옷엔 또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이 전신의상도 상의 스팽글이 반짝반짝하니 참 예쁘다. 색 조합도 잘 뽑은 듯!

 

시원시원하게 옆을 터버린 컷아웃 정장 드레쓰...💃

브라질 카니발 느낌나는 화려한 패턴도 있고, 그냥 단색으로도 화이트와 블랙이 있어 정장 드레스로 잘 쓸것 같다.

역시 시크한 블랙 🖤

 

전신의상이 여자 5개, 남자 2개인데, 이번 남심 전신의상은 여심에게 오히려 잘 맞는 느낌이 들었다.

원래 남심 의상을 여심에게 입히면 라인이 울룩불룩해지고 이상했는데, 이번 키트는 아주 잘 적용되어서 그냥 다 여심의상 같은 느낌이랄까.

 

상의는 남자 4개, 여자 3개...지만 이것도 역시 여심에게 적용해도 위화감이 별로 없다.

귀걸이, 목걸이도 이번 키트에 추가된 것!

 

그냥 한번 이상하게 입혀보고 싶었다(...)

브라질 국기 색깔이라서 뭔가 브라질 월드컵 응원룩 같기도 하고...?

 

사실 이 상의도 색 조합 잘하면 레트로 느낌나는 예쁜 옷이었다. 그냥 브라질 코디 하나 해보고 싶었을 뿐..

 

의외로 수영복이 한개도 없었다...

 

키트 티저 떴을 때 당연히 이게 수영복인 줄 알았는데..

그래서 키트 이름에 '스트리트웨어'가 붙은거였나💦

이렇게 해도 수영복 같아 보이니까 그냥 이렇게 입혀두기로 했다.

 

 

옷도 다 갈아 입혔으니 플레이를 시작하는데....

 

대박사건.

 

...?? 😰

플레이 하자마자 사망한 내 심..... (또르르)

고장난 머피 침대 밑에 깔려 죽음.....😭 소형주택의 비애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저장을 안할 수도 있었지만 이미 옷도 다 갈아입히고 자잘한 커스텀을 다 한 상태였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저장을 해야만 했다.....😥😥

흐윽... 원래 mc 커맨드센터 모드 안썼는데 부랴부랴 깔아줬다. mccc로 소환한 아이 유령....👻

자다 죽어서 그런지 계속 몸에 zZ가 나타났다 ㅋㅋㅋ

 

없는 게 없는 레오네 갤러리(겨울팩 플레이일지 참고) 에서 암브로시아를 사 먹고 다시 사람이 됐다 ㅋㅋㅋ

유령심 살리려고 매번 암브로시아 만들기 귀찮아서 아예 상점 부지에서 팔게 만들었다...★

 

덕분에 빠르게 돌아온 아이.

불멍하면서 힐링하기🔥

 

술라니 마을은 역시 수영할 맛이 난다.

혼자 수영도 하고🌊

 

모래성도 만들고🛕

 

낚시도 하고오🐟

 

스노쿨링 하다가 돌고래도 만나고 🐬🐬

 

일광욕도 좀 해주고🌞

수영복 입고 일광욕했더니 수영복 라인대로 탔다(...)

지저분하게 태닝되서 다시 해줌...

 

한창 술라니 솔로라이프를 즐기다가 해변에서 한 남자를 만나고💑

 

같이 모래성도 쌓고🛕

 

같이 태닝도 하고 🌞🌞

 

일광욕하는 남치니에게 장난치기 ㅋㅋㅋㅋㅋ

장난치기를 눌러봤더니 선크림을 발라주길래 뭐지 했는데 ㅋㅋ 죄수마냥 스트라이프 라인으로 타버린 남치니...

 

노을지는 걸 바라보며 첫 키스-❤

요렇게 둘이 커플룩을 입혀주니 잘 어울렸다. 사실 커플룩을 입히기 위한 커플이었던 것...

그래도 스샷이 참 예쁘게 풋풋하게 잘 나왔다.

 

이 아이는 계속 싱글로 플레이하려고 했는데.. 시작하자마자 머피 침대에 깔려 죽은 충격이 컸다 ㅋㅋ

진정한 솔로지옥(...)을 경험하고 결국 남치니와 동거하는 것으로 엔딩 :D

 


 

의상 키트다 보니 플레이 일지라기 보단 그냥 의상 리뷰에 가깝게 됐다.

사실 '카니발'이라고 해서 나는 소셜 이벤트라도 추가되는 줄 알았지만 그거슨 나의 착각...

브라질 카니발 스타일의 '스트리트웨어' 키트다. 딱 화려한 의상 키트!

 

그래도 예쁜 여심 의상이 많아서 매우 만족스러운 키트였다 :D

예쁘고 화려한 여심 의상 좋아하는 분들, 술라니(아일랜드 팩)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추천(!)

 

곧 브라질 음식 레시피에 마스크도 추가된다 하고, 3월엔 브라질 작가 작품도 추가한다니..

왠지 의상 모음+음식 레시피+작가 작품+홀리데이 이벤트로 카니발 퍼레이드 같은거..? 이렇게 다~ 모아서 냈다면 브라질 카니발 게임팩이 되었을지도 모르겠다 ㅋㅋㅋ

키트 자체는 추천이지만, 카니발 테마로 좀더 추가해서 게임팩으로 내는 것도 좋았을텐데!

 

곧 게임팩도 낸다고 했지만...

EA... 확장팩/아이템팩도 만드는 중이겠쥬? 이렇게 계속 키트로 쪼개서 내는건 아니겠쥬?🤨😬

 

브라질 카니발 축제 페스티발 퍼레이드 카니발키트 심즈4 추천 카니발리뷰 키트리뷰 후기 추가 전체보기 업데이트 특송 배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