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가사] 장기하와 얼굴들 - ㅋ (키읔)

반응형

이 노래는 공식 뮤비 보다는....



이슬라이브가 더 공식 뮤비다워 보이는 아이러니 '- '


+

취중 라이브 라기에는 너무 맨정신인데다 너무 밝은 와중에 너무 진지하게 노래+연주하는데 너무 잘하는 게 포인트. 중간 중간 소주도 살짝 마셔주고 고기도 한 점 먹고 마무리까지 매우 자연스럽게ㅋㅋㅋ


장얼 노래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어서 이 노래 발매 시에도 그냥 그랬는데, 이 영상 보고 생각 달라져서 가끔 듣게 될 것 같다. 가사는 아래에:)



 장기하와 얼굴들 - ㅋ 

장얼 장기하 서울대 가사 말처럼

너는 쿨쿨 자나봐

문을 쿵쿵 두드리고 싶지만

어두컴컴한 밤이라

문자로 콕콕콕콕콕콕 찍어서 보낸다

발음 4집 정규앨범 타이틀곡

웬종일 쿵쿵대는 내 맘을

시시콜콜 적어 전송했지만

너는 쿨쿨 자다가

아주 짧게 ㅋ 한 글자만 찍어서 보냈다

무도 양평이형 요헤이 뮤비

크크크크 크크 크크 크크 크크

큰 걸 바라지는 않았어

맘맘맘마 맘마 맘마 맘마 맘맘

말 같은 말 해 주길 바랬어

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빵 터진 것보다야 나은가

ㅋㅋㅋ도 ㅋㅋ도 아닌 한 글자에

눈물 콱 쏟아져 버리고 말았네 

5만원 제작한 MV

웃음을 많이 섞으니까는

장난스럽게 보였겠지만

정성스럽게 적었던 거야


나는 마치 콩을 젓가락으로 옮길 때처럼

이모티콘 하나마저 조심스럽게 정했어 

나는 큰 결심을 하고서 보낸 문잔데

너는 ㅋ 한 글자로 모든 걸 마무리해버렸어

이제는 퀭 하고 시뻘개진 내 눈에 비치는 건

완전히 쾅 닫힌 대화창뿐이네


크크크크 크크 크크 크크 크크

큰 걸 바라지는 않았어

맘맘맘마 맘마 맘마 맘마 맘맘

말 같은 말 해주길 바랬어

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빵 터진 것보다야 나은가

ㅋㅋㅋ도 ㅋㅋ도 아닌 한 글자에 

눈물 콸콸콸콸콸콸콸